베터, 베트라이브와 제휴하여 조지아 진출 확대
베터, 베트라이브와 제휴하여 조지아 진출 확대
Blog Article
베터는 베트라이브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조지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.
BETER는 차세대 플레이어를 위한 업계 최고의 패스트 스포츠 및 e스포츠 콘텐츠를 Betlive에 제공할 예정입니다. 여기에는 라이브 스트림, 데이터 및 배당률을 갖춘 efootball, ebasketball, CS:GO, 탁구가 포함됩니다.
이미 차세대 플레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ETER의 패스트 스포츠 콘텐츠는 단 몇 분 만에 진행되는 베팅 이벤트로 즉각적인 액션을 제공하여 운영자의 지속적인 참여와 높은 이직률을 보장합니다.
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BETER의 매력적인 실시간 콘텐츠는 플레이어가 24시간 연중무휴로 시청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Betlive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베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.
또한 Betlive는 BETER의 클라이언트 콘솔을 통해 BETER의 콘텐츠를 쉽게 관리하고 통합할 수 있어 운영자가 표시되는 모든 콘텐츠를 쉽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의 큰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.
이번 거래에 대해 BETER의 CEO인 갈 에를리히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: "베틀라이브의 특정 요구 사항을 진정으로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.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매우 잘 이해하고 충족하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"베틀라이브와의 협력은 조지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또 다른 필수 단계입니다. 우리는 이 동맹이 양측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함께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"
Betlive의 스포츠 제품 수석 매니저인 Tstone Mdivani: "조지아의 베터들에게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및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BETER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
"BETR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베팅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연중무휴로 제공되는 상당한 수의 새로운 베팅 기회 덕분에 수익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."
For More Details:안전놀이터 순위